뉴스 정보/생활

더본코리아 홍콩반점0410, 배달의민족에서 포장 주문 시 2천원 할인

ts 정보 Sherlockhomes 2021. 7. 12. 20:36
728x90

더본코리아의 짬뽕·짜장면 전문점 홍콩반점0410(이하 홍콩반점) 7월 16일까지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을 통해 포장 주문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홍콩반점은 비대면 소비 트렌드로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불 맛 가득한 홍콩반점의 다양한 중식 메뉴를 집에서 편히 즐길 수 있도록 방문 포장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16일까지 '배달의민족' 앱 내에서 홍콩반점의 메뉴를 포장 주문하면 2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앱 내 포장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거나 홍콩반점 매장을 검색하여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 가능하다. 할인 쿠폰은 한 아이디(ID)당 매일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최소 1 3000원 이상 포장 주문 시 모든 메뉴에 대해 사용 가능하다.

 

또한 배달의민족 첫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춘장과 쫄깃한 돼지고기를 센 불에 볶아내 깊은 불 향을 자랑하는 홍콩반점의 '짜장면' 100원에 즐길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홍콩반점 매장에서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주문 가능한 지역과 매장 정보는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홍콩반점 관계자는 "홍콩반점의 메뉴를 집에서 편하게 즐기고자 하는 고객분들의 니즈를 반영해 배달의민족과 제휴를 맺고 이번 방문 포장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오는 16일까지 매일매일 2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맛있는 중식메뉴를 집에서 부담없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06년 개점한 홍콩반점0410은 짬뽕 전문점으로 시작해 정통 중화요리을 맛볼 수 있는 중식 프랜차이즈로 발전했다.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 중식 특유의 강한 불 맛이 조화를 이룬 메인 메뉴와 특색있는 사이드 메뉴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현재 고객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매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매장 방역소독 및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비치 등 방역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